- 아이템 오브젝트와 아이템 데이터 따로 관리하기

- Ditionary로 관리

언어 호환을 한다면 아래의 유니티 기본 표로 관리하기 때문에 Key값만 있어도 된다.

- 아이템 능력치
능력치별로 나누면 없어도 되는 데이터까지 가지게 되므로 Modifiers로 한 번에 묶고 Split 함수로 잘라쓴다.
csv 파일로 저장할 때, 쉼표(,)로 항목이 나뉘어 저장되므로 다른 문자로 나눈다.

'부트캠프 > Stud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var, 제네릭, object (0) | 2024.02.04 |
|---|---|
| Asset (0) | 2024.01.22 |
| <Unity> 유니티 내장 오브젝트 풀(Object Pool) (1) | 2024.01.11 |
| enable과 SetActive의 차이점 (0) | 2023.12.28 |
| <프로젝트> Unity 게임 개발 심화 개인과제 (1) | 2023.12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