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Wire Frame>
게임 컨셉은 아쿠아리움으로 노래를 Perfect 등급으로 깰 때마다 새로운 물고기를 얻는 방식으로 계획했다.
<구현 계획>
- 노트 생성
- 여러 곡의 리듬에 맞는 노트 생성
- 일정 게이지 이상 노트 획득 시 아쿠아리움 내에 먹이 생성
- 오브젝트 풀링 활용
- 아쿠아리움 구성
- 물고기 인벤토리씬 : 물고기 장착 해제 시 맵 내에 물고기 활성화/비활성화
- 물고기의 움직임 구현 / 애니메이션 또는 AI로 구현해 보기
- 어항 크기 조절 < 시간이 남으면 추가로 구현
- 리듬 게임 페이즈
- 노트가 떨어지는 트랙 생성
- 노트와 판정선 사이의 충돌 판정(Perfect,Great,Good,Bad,Miss)
- 콤보 정보 기록(UI 연동)
- UI / UX
- 노트 히트 콤보 기록
- 점수 기록
- LIfe 게이지 기록
- 물고기 먹이 게이지
- 게임 엔딩 조건
모든 곡을 퍼펙트로 클리어하여 전설의 물고기 모두 수집 시 게임 엔딩/ 고래 수집
나는 노트 생성 부분을 맡았으며 오브젝트 풀 방식을 완벽히 이해하고 사용하여 코드적인 부분 어필하는 것이 목표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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