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Enemy FSM 간단구현

Chase 상태 <-> Attack 상태 전환
조건: Player나 적대관계의 적이 공격 범위에 들어오면 Attack 상태로 전환한다.

TODO: 애니메이션 Resource 추가.



근거리 공격 처리
기존의 Projectile은 투사체로, 원거리 공격만 해당된다. 근거리 공격 처리는 어떻게 할 것인가?

<방법>
투사체의 사정거리를 짧게 구현한다.


<선택 및 이유>
HitCollide(= Projectile) 하나로 원거리와 근거리를 구현할 수 있다.

 

 

<할 일 계획>

Attack 상태일 때 공격 정보(생성하기 위한 정보, 매개체 자신의 정보, 피격자가 이용할 정보)를 받아와 공격하도록 구현하기

void OnStayAttack() {
    매개체: Prefab(애니메이션 등이 담긴) 생성
    지속시간 및 사정거리
    Attacker에게 공격 정보 전달.
}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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